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피트니스 아이디어를 원하십니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돌고래금도끼 2020. 6. 4. 11:33

본문


새로운 피트니스 아이디어를 원하십니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체육관에서 더 건강해지고 더 좋은 몸매를 갖는데 정말 여러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여기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혹은 여러분이 어디에서 운동이 일어나든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조언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역기를 들면서 그들의 건강 목표에 도달하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만약 역기에 대한 생각이 당신에게 매력적이지 않다면, 당신은 6개의 간단한 운동을 연습함으로써 훌륭한 건강 수준을 유지할 수 있다.


다리 들어올리기, 스쿼트, 당기기, 팔굽혀펴기, 다리, 물구나무서기 푸시업 등이 이에 해당한다.




한 번에 한 시간 이하로 역기를 들어라.


게다가, 1시간 동안 계속해서 역도를 하면 근육이 약해지기 시작한다.


역도 운동을 1시간 미만으로 유지하여 힘든 일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것이 가장 좋다.




여러분이 계속해서 살을 빼는 것을 돕기 위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모든 텔레비전 쇼 동안 운동을 해보라.


상업 휴식 시간에 일어나서 제자리에 걸으라거나 윗몸일으키기 같은 간단한 운동을 하라.


소파에 앉으면 작은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창의적이라면, 당신은 항상 운동할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몸매를 가꾸는데 전념하고 있다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개인 트레이너가 당신의 운동 체제를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개인 트레이너는 당신의 건강수준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친다.




건강관리 요법을 할 때는 항상 편안하게 입으시오.


헬스장에 다니면 트렌디한 옷을 입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안 입으면 더 좋다.


제한적이고 불편함을 느끼게 하는 옷은 반드시 피해야 한다.


올바른 옷은 당신이 입고 있는 옷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건강에 초점을 맞추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의 장점이 더 잘 알려지면서 전문가들이 조언하는 운동량도 늘었다.


보통 주당 150분에서 300분까지의 주수를 기준으로 하면 시간이 부족하더라도 운동의 건강상 이점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가 남아 있다.


엘리베이터 대신 회사에서 계단을 이용하는 것처럼 건강을 증진시키는 간단한 해결책을 추가할 수 있다.




당신이 운동을 할 때 세트로 된 사이에 근육을 스트레칭한다.


각 스트레치를 20초 이상 유지하십시오.


세트 간 스트레칭은 힘을 증가시킬 수 있다.


게다가 스트레칭은 부상 가능성을 줄여준다.




탄탄한 송아지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건강 절차는 당나귀 스타일의 송아지 키우기입니다.


당나귀 송아지는 종아리 근육을 키우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종아리를 들어올릴 때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체중을 등에 기대도록 하십시오.




윗몸 일으키기와 함께 윗몸 일으키기를 번갈아 운동으로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윗몸일으키기는 최근 나쁜 평판을 얻고 있다.


발이 눌려 있는 윗몸 일으키기는 등에 더 좋지 않고 복근에 도움이 된다.


닻을 올린 윗몸일으키기는 네 등에 좋지 않다.




언젠가 열심히 일한 근육은 다음날 가벼운 운동만 하면 된다.


이렇게 하는 간단한 방법은 훨씬 적은 양의 노력으로 지친 근육을 약간 풀어주는 것이다.




당신의 건강 수준을 높이는 훌륭한 방법은 롤러블레이드를 사서 사용하는 것이다.


롤러블레이드는 더 이상 인기가 없지만, 하는 것은 여전히 재미있고 살을 많이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롤러블레이드 스케이트는 여전히 많은 스포츠 용품 가게에서 찾을 수 있다.




자녀의 학교에서 피트니스와 관련된 행사를 열 때, 나타나서 당신의 아이에게 피트니스에 대한 헌신을 주입하도록 도와라.


운동에 개인적인 관심을 보이는 것은 당신의 아이가 건강한 활동에 더 많이 참여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근육을 다쳤다면, 그것을 차갑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감기는 붓기와 홍조를 완화시켜 줄 것이다.


일단 그렇게 하고 나면, 적절한 순환을 장려하기 위해 그 지역을 높이십시오.


얼음을 피부에 직접 바르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얼음을 바르기 전에 타월로 감싸야 한다.




건강한 생활방식은 도전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꽤 즐겁다.


여기에서 여러분과 공유한 조언을 받아들여 여러분의 건강 루틴에 사용하기 위해 쓰세요.


좋은 건강을 일상의 습관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하라.


조금만 더, 그리고 좀 더 자주, 여러분이 목표를 향해 큰 발전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